־
־

회사소개

home home home > > > 회사소개 > > > 주요 관계사

주요 관계사

길상로지스틱은 화물운송 및 물류업계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소중한 고객님들의 안전한 화물운송을 위해
국내외 다양한 관계사들과 경쟁력을 키우며 함께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주사
  • 길상로지스틱 그룹의 지주회사로 그룹사 전체의 사업 역량을 높이고 사업 전략 방향을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그룹의 컨트롤타워 역할을 함으로써 계열사 간 의견 조정이나 물류사업 시너지 효과를 도모함으로써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관계사
  • 2016년 회사 설립 이후, 항송운송을 통한 다양한 종합물류 운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웬징국제로지스틱만의 경쟁력인 최첨단 물류 시스템과 글로벌 네트워크 및 거점, 인프라를 활용한 신속한 운송, 창고보관, 통관, 물품하역, 물류 컨설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017년 2월에 길상로지스틱과 파트너쉽을 체결하였으며 지속적으로 물류 운송에 관련된 업무에 있어 상호 협력을 하고 있으며 고객의 신뢰를 얻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파트너사
  • 당사의 글로벌 강화를 위해 캐나다 소재의 테크밸리와 제휴, 파트너쉽을 체결하였으며, 테크밸리를 통하여 캐나다를 비롯한 북미지역의 화학, 정유, 철강, 산업자재, 식품, 유통을 비롯한 다양한 산업군의 물류에 대해 고객사에게 신속한 운송, 창고보관, 물품하역, 포장 등 다양한 종합물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길상로지스틱과는 상호협력을 바탕으로 고객 중심의 운송 서비스를 완결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며 그 결과에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